취미 생활 이야기

PS5 드디어 당첨....와우!!

박씨 아저씨 2021. 5. 20. 12:57

그림의 떡, 아니 그림의 PS5

 

게임기가 있어도 애기 키우다 보니 할 시간적 여유가 없지만... 그래도 게임이 취미이기도 하니, PS5를 사고 싶었다. 그런데, 작년 11월에 발매된 게임기가 여전히 마음대로 살 수가 없는 상황이었다. 인터넷 기사를 보니, 반도체 수요의 급증으로 인해서 반도체 수급의 문제로 인한 PS5의 수요를 생산이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이 현상은 내년까지 이어질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다.

아무튼 물량이 부족하다보니, 추첨 판매에서 당첨되길 바라며 계속 응모를 했었다. 솔직히 방법이 없었던 것은 아니다. 아마존이나, 라쿠텐 같은 곳에서 불시에 선착순 판매를 하거나 하는 경우도 있는데, 내가 무슨 백수도 아니고, 그럴 시간적 여유가 없었기 때문에 이건 패스. 인터넷에서 개인이 판매하는 PS5를 살 수 도 있긴 한데... 인터넷에서는 정가 55만 원짜리 제품이 적게는 70만 원에서 많게는 100만 원 이상으로 거래되는 상황이다.

게임할 생각도 없으면서 돈 좀 벌어보겠다는 심산으로 아등바등 사는 인간들 도와줄 생각은 눈곱만큼도 없기에 이것도 패스. 결국 남는 방법이 추첨 판매에 응모하는 것 외에는 없었기에... 한 4개월 동안 추첨 판매하는 걸 알게 되면 응모를 해온 것 같다. 한 10여 차례 정도 응모를 했는데, 오늘 드디어 당첨되었다는 메일이 도착했다. 순간, 사기인가?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확인해 보니, 맞다. 당첨된 게...ㅋㅋ

한국 나이로 40에 게임기 당첨되었다고 오랜만에 기분 들뜨는 것도 웃기긴 하지만... 뭐 기분이 좋은 것은 사실. 갖고 있는 PS4를 얼른 팔아야겠다.